먹자

[캐나다 밴쿠버 맛집] 피자,파스타 맛집 편

단풍국 2023. 3. 3. 14:26

안녕하세요 :)
캐나다 밴쿠버 사는 단풍국입니다.
오늘은 밴쿠버에서 가장 맛있는 (굉장히 주관적인) 피자와 파스타 맛집을 포스팅할게요.
밴쿠버에는 워낙 많고 많은 피자, 파스타 맛집들이 있는데요, 한국인의 입맛이 좀 달라서 제 개인적인 취향을 적극 반영해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는 피자, 파스타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1. Famoso


캐나다 밴쿠버 피자, 파스타 맛집 첫 번째는 바로 Famoso입니다.
제가 밴쿠버에서 가장 좋아하는 피자인 "Cavoletti"가 있어요.
다른 지점들보다 커머셜 드라이브에 위치한 파모소가 제일 맛있고 그중 CAVOLETTI는 단연 최고입니다.
다른 메뉴는 모르겠고 Cavoletti는 꼭 드세요.
고르곤졸라치즈 들어가 있고 말린 대추, 알양배추, 호두 등 토핑도 정말 건강한 스타일인데 맛이 없을 것 같죠?
저 토핑이 모여서 고르곤졸라와 꿀과 정말 적절한 조화로운 맛을 내고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빵은 이태리 정통 스타일의 화덕피자라서 바삭하고 아무튼 맛있어요.
꼭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세 번 드세요.

2. Jimoco


캐나다 밴쿠버 피자, 파스타 맛집 두 번째는 바로 JIMOCO (지모코)입니다.
한국 분이 하시는 파스타 맛집으로 로히드 한인타운에서 조금 더 가면 나오는 오스틴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에 밴쿠버에 와서 유명하다는 파스타집들을 갔다가 너무 현지스타일이라 저한테는 잘 안 맞았었어요.
그래서 찾고 찾다가 한국분이 하시는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지모코를 알게 되고 그 뒤로 셀 수 없이 많이 갔습니다.
여기서는 무조건 두 가지 파스타를 시키는데 "시푸드 리조또"와 "Linguine soul"입니다.
정말 여러 번 가서 그런지 가끔씩 기복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이 일정해요.
시푸드 리조또는 크림으로 꼭 시키시고 느끼하면서 꾸덕하고 정말 맛있는 시푸드 리조또와 한국인 입맛에 맞는 얼큰하고 매콤한 스파게티인 링귀니 소울의 조합이 매우 환상적이에요.
다른 메뉴는 거의 안 먹어보고 이 두 가지 조합으로 늘 먹어봤지만 정말 강추합니다.

3. Italian Kitchen & Trattoria


캐나다 밴쿠버 피자, 파스타 맛집 세 번째는 바로 이탈리안키친과 트라또리아입니다.
이 두 레스토랑은 서로 다른 레스토랑이지만, Glowbal Restaurant Group이라는 레스토랑회사에서 운영하는  피자파스타 맛집이에요.
그래서 메뉴와 맛이 비슷한데 저는 여기에서 "spaghetti and signature meatball"을 가장 좋아하고 그리고 "short rip"파스타 좋아합니다.
여기 파스타는 거의 모든 종류가 다 맛있어요.
그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미트볼 파스타는 미트볼과 위에 올라간 크림 같은 소스의 합이 굉장히 잘 맞아서 맛있어요.


Spagetti and Signiture Meatball



이탈리안키친과 트라또리아 두 곳 다 똑같이 맛있습니다.
트라또리아는 매주 화요일마다 파스타데이라고 해서 엄청 저렴하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으니 화요일에 꼭 가서 맛보세요.

4. Pizza Garden


캐나다 밴쿠버 피자, 파스타 맛집 네 번째는 바로 피자가든입니다.
피자가든은 여러 체인점이 있는데 저는 주로 브렌트우드 몰에 갔을 때 푸드코트에 있는 피자가든이나 메트로타운 쪽에 있는 피자가든을 가요.
화덕피자라서 화덕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거예요.
여기에서는 "Funghi Alfredo"를 가장 좋아하는데 Fughi의 뜻은 이탈리아어로 버섯이에요.
저는 버섯 정말 좋아하는데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강추입니다.
버섯 듬뿍에 화이트 트러플오일까지 화룡정점으로 정말 정말 맛있어요.
그밖에 치즈 듬뿍 들어간 고르곤졸라피자도 있고 다른 정통 이탈리아 피자 메뉴들 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정말 추천합니다!

5. Me-n-Ed's Pizza Parlors


밴쿠버 피자파스타 맛집 마지막은 바로 미 앤 에즈입니다.
미 앤 에즈도 체인인데 저는 여기에서 다른 메뉴는 안 먹어보고 처음에 회사동료분이 추천해 줬던 "Perogy"를 먹고 이것만 쭉 먹어요.
Perogy는 원래 그리스음식인데 만두? 같은 거예요.
저는 이걸 워낙 좋아해서 냉동으로 된 걸 사다가 먹기도 하는데 미 앤 에즈에는 이 Perogy맛의 피자가 있어서 정말 최고였어요.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여기까지 밴쿠버 피자, 파스타 맛집이었습니다.
피자나 파스타는 밴쿠버 어느 식당을 가더라도 로컬식당엔 거의 다 있는 메뉴이고 어느 곳이든 다 기본적으로 맛있지만, 제가 위에 소개한 곳들은 특별히 피자, 파스타 전문이고 정말 맛있어서 꼭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맛집 피자, 파스타 맛집 편 끝-